μ½˜ν…μΈ λ‘œ κ±΄λ„ˆλ›°κΈ°

화상 κ³Όμ™Έ? πŸ™…β€β™€οΈ 7λ“±κΈ‰β†’1λ“±κΈ‰ λ©˜ν† μ˜ λ―Έμ•„λ²½μ‚° 맞좀 μ†”λ£¨μ…˜! ✨

화상 κ³Όμ™Έ? πŸ™…β€β™€οΈ 7λ“±κΈ‰β†’1λ“±κΈ‰ λ©˜ν† μ˜ λ―Έμ•„λ²½μ‚° 맞좀 μ†”λ£¨μ…˜! ✨

λ―Έμ•„λ²½μ‚°μž„λŒ€ ν•™λΆ€λͺ¨λ‹˜μ„ μœ„ν•œ λ§žμΆ€ν˜• 화상과외

강뢁ꡬ 미아동 λ―Έμ•„λ²½μ‚°μž„λŒ€ ν•™λΆ€λͺ¨λ‹˜, μžλ…€μ˜ 성곡적인 ν•™μŠ΅μ„ μœ„ν•œ 졜적의 선택, 1:1 화상과외λ₯Ό μ†Œκ°œν•©λ‹ˆλ‹€. 우리 아이 λ§žμΆ€ν˜• μ‹€μ‹œκ°„ 지도 μ‹œμŠ€ν…œ,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μ™€ ν•¨κ»˜ 졜고의 μ„ μƒλ‹˜λ“€μ΄ μžλ…€μ˜ ν•™μ—… μ„±μž₯을 μ±…μž„μ§‘λ‹ˆλ‹€. μ΄ˆλ“±ν•™μƒ μžλ…€λ₯Ό μœ„ν•œ 1:1 화상과외, 특히 μ‚¬νšŒ 과외에 νŠΉν™”λœ λ§žμΆ€ν˜• μˆ˜μ—…μ„ κ²½ν—˜ν•΄λ³΄μ„Έμš”!

1:1 화상과외, μ™œ μ’‹μ„κΉŒμš”?

1:1 ν™”μƒκ³Όμ™ΈλŠ” λ‹€μŒκ³Ό 같은 핡심 μž₯점을 μ œκ³΅ν•˜μ—¬, 우리 μ•„μ΄μ˜ ν•™μŠ΅ λŠ₯λ ₯을 κ·ΉλŒ€ν™”ν•˜λŠ” 효과적인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

λ§žμΆ€ν˜• ν•™μŠ΅ 이미지 μ‹€μ‹œκ°„ μ†Œν†΅ 이미지
  • λ§žμΆ€ν˜• ν•™μŠ΅: 획일적인 κ°•μ˜κ°€ μ•„λ‹Œ, 학생 개개인의 μˆ˜μ€€κ³Ό ν•„μš”μ— 맞좘 1:1 κ°œλ³„ 지도λ₯Ό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ν•™μƒμ˜ 강점은 κ°•ν™”ν•˜κ³ , 약점은 λ³΄μ™„ν•˜λŠ” 졜적의 ν•™μŠ΅ κ²½ν—˜μ„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μ‹€μ‹œκ°„ μ†Œν†΅: 화상 μ‹œμŠ€ν…œμ„ 톡해 학생과 μ„ μƒλ‹˜μ΄ μ‹€μ‹œκ°„μœΌλ‘œ μ†Œν†΅ν•˜λ©°, κΆκΈˆμ¦μ„ μ¦‰μ‹œ ν•΄κ²°ν•˜κ³  ν•™μŠ΅ 효과λ₯Ό κ·ΉλŒ€ν™”ν•©λ‹ˆλ‹€. 즉각적인 ν”Όλ“œλ°±μ€ ν•™μƒμ˜ 이해도λ₯Ό 높이고, ν•™μŠ΅ μ°Έμ—¬λ₯Ό μœ λ„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νŽΈλ¦¬ν•œ ν•™μŠ΅ ν™˜κ²½: μ‹œκ°„κ³Ό μž₯μ†Œμ— μ œμ•½ 없이, μ§‘μ—μ„œ νŽΈμ•ˆν•˜κ²Œ 졜고의 κ΅μœ‘μ„ 받을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Άˆν•„μš”ν•œ 이동 μ‹œκ°„μ„ 쀄이고, 학생이 κ°€μž₯ νŽΈμ•ˆν•œ ν™˜κ²½μ—μ„œ ν•™μŠ΅μ— 집쀑할 수 μžˆλ„λ‘ λ•μŠ΅λ‹ˆλ‹€.
  • μ² μ €ν•œ 관리: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 μ‹œμŠ€ν…œμ„ 톡해 ν•™μƒμ˜ ν•™μŠ΅ 진도와 성취도λ₯Ό μ²΄κ³„μ μœΌλ‘œ κ΄€λ¦¬ν•˜κ³ , ν•™λΆ€λͺ¨λ‹˜κ³Όμ˜ κΈ΄λ°€ν•œ μ†Œν†΅μ„ 톡해 μ΅œμƒμ˜ κ²°κ³Όλ₯Ό μ΄λŒμ–΄λƒ…λ‹ˆλ‹€. 체계적인 κ΄€λ¦¬λŠ” ν•™μƒμ˜ κΎΈμ€€ν•œ μ„±μž₯을 κ°€λŠ₯ν•˜κ²Œ ν•©λ‹ˆλ‹€.

특히, 강뢁ꡬ 미아동 λ―Έμ•„λ²½μ‚°μž„λŒ€ μ΄ˆλ“±ν•™μƒ μžλ…€λ₯Ό λ‘” ν•™λΆ€λͺ¨λ‹˜λ“€κ»˜μ„œλŠ”, 1:1 화상과외λ₯Ό 톡해 μžλ…€μ˜ ν•™μŠ΅ 잠재λ ₯을 μ΅œλŒ€ν•œμœΌλ‘œ λŒμ–΄μ˜¬λ¦΄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ν˜Ήμ‹œ, 아이가 λ‚―μ„  ν™˜κ²½μ„ μ–΄λ €μ›Œν•˜λ‚˜μš”?

1:1 ν™”μƒκ³Όμ™ΈλŠ” 아이가 κ°€μž₯ νŽΈμ•ˆν•œ μ§‘μ—μ„œ μˆ˜μ—…μ„ 받을 수 μžˆμ–΄μ„œ μ’‹μ•„μš”. λ‚―μ„  ν™˜κ²½μ— λŒ€ν•œ κ±±μ • 없이, 였둯이 ν•™μŠ΅μ— 집쀑할 수 μžˆλ„λ‘ λ•λŠ”λ‹΅λ‹ˆλ‹€. 마치 μˆ™λ ¨λœ λ©˜ν† λ§ μ½”μΉ˜μ²˜λŸΌ, μ•„μ΄μ˜ λˆˆλ†’μ΄μ— 맞좰 μ°¨κ·Όμ°¨κ·Ό μ΄λŒμ–΄μ£ΌλŠ” κ±°μ£ . 7λ“±κΈ‰μ—μ„œ 1λ“±κΈ‰κΉŒμ§€ 찍어본 μ €μ˜ κ²½ν—˜, 믿을 λ§Œν•˜μ£ ? πŸ˜‰

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 μ‹œμŠ€ν…œ, 무엇이 λ‹€λ₯ΌκΉŒμš”?

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λŠ” λ‹¨μˆœν•œ 화상 μˆ˜μ—…μ„ λ„˜μ–΄, ν•™μƒμ˜ 잠재λ ₯을 μ΅œλŒ€ν•œμœΌλ‘œ λŒμ–΄λ‚΄λŠ” λ§žμΆ€ν˜• ν•™μŠ΅ μ‹œμŠ€ν…œμž…λ‹ˆλ‹€. 강뢁ꡬ 미아동 λ―Έμ•„λ²½μ‚°μž„λŒ€ μ΄ˆλ“±ν•™μƒ μžλ…€λ₯Ό λ‘” ν•™λΆ€λͺ¨λ‹˜λ“€μ˜ 고민을 ν•΄κ²°ν•˜κ³ , μžλ…€μ—κ²Œ 졜고의 ꡐ윑 κ²½ν—˜μ„ μ œκ³΅ν•˜κΈ° μœ„ν•΄ μ„€κ³„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

졜고의 μ„ μƒλ‹˜ 이미지 체계적인 ν•™μŠ΅κ΄€λ¦¬ 이미지
  • 졜고의 μ„ μƒλ‹˜: μ—„κ²©ν•œ μ„ λ°œ 과정을 거친 졜고의 μ„ μƒλ‹˜λ“€μ΄ ν•™μƒμ˜ λˆˆλ†’μ΄μ— 맞좰 1:1 지도λ₯Ό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λ‹¨μˆœνžˆ 지식을 μ „λ‹¬ν•˜λŠ” 것이 μ•„λ‹ˆλΌ, ν•™μƒμ˜ ν•™μŠ΅ 동기λ₯Ό λΆ€μ—¬ν•˜κ³  μ˜¬λ°”λ₯Έ ν•™μŠ΅ μŠ΅κ΄€μ„ ν˜•μ„±ν•˜λ„λ‘ λ•μŠ΅λ‹ˆλ‹€.
  • κ°œλ³„ 맞좀 컀리큘럼: ν•™μƒμ˜ μˆ˜μ€€κ³Ό λͺ©ν‘œμ— 따라 μ΅œμ ν™”λœ μ»€λ¦¬ν˜λŸΌμ„ μ„€κ³„ν•˜κ³ , 지속적인 ν”Όλ“œλ°±μ„ 톡해 ν•™μŠ΅ 효과λ₯Ό λ†’μž…λ‹ˆλ‹€. 획일적인 μ»€λ¦¬ν˜λŸΌμ—μ„œ λ²—μ–΄λ‚˜, 학생 개개인의 νŠΉμ„±μ— λ§žλŠ” λ§žμΆ€ν˜• ν•™μŠ΅ κ³„νšμ„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체계적인 ν•™μŠ΅ 관리: 좜결 관리, 과제 관리, 성적 뢄석 λ“± 체계적인 ν•™μŠ΅ 관리 μ‹œμŠ€ν…œμ„ 톡해 ν•™μƒμ˜ μ„±μž₯을 μ§€μ›ν•©λ‹ˆλ‹€. ν•™λΆ€λͺ¨λ‹˜κ³Όμ˜ κΈ΄λ°€ν•œ μ†Œν†΅μ„ 톡해 ν•™μƒμ˜ ν•™μŠ΅ 과정을 투λͺ…ν•˜κ²Œ κ΄€λ¦¬ν•˜κ³ , μ΅œμƒμ˜ κ²°κ³Όλ₯Ό μ΄λŒμ–΄λƒ…λ‹ˆλ‹€.
  • μ‚¬νšŒ κ³Όμ™Έ νŠΉν™”: μ‚¬νšŒ κ³Όλͺ©μ— λŒ€ν•œ 깊이 μžˆλŠ” 이해와 ν’λΆ€ν•œ κ²½ν—˜μ„ λ°”νƒ•μœΌλ‘œ, 학ꡐ μ‹œν—˜μ€ λ¬Όλ‘  λ…Όμˆ , ν† λ‘  λ“± λ‹€μ–‘ν•œ 평가 방식에 λŒ€λΉ„ν•  수 μžˆλ„λ‘ μ§€λ„ν•©λ‹ˆλ‹€. λ‹¨μˆœ μ•”κΈ° μœ„μ£Όμ˜ ν•™μŠ΅μ΄ μ•„λ‹Œ, μ‚¬νšŒ ν˜„μƒμ— λŒ€ν•œ 깊이 μžˆλŠ” 이해와 λΉ„νŒμ  사고 λŠ₯λ ₯을 κΈΈλŸ¬μ€λ‹ˆλ‹€.

λ―Έμ•„λ²½μ‚°μž„λŒ€ μ΄ˆλ“±ν•™μƒ μžλ…€λ₯Ό λ‘” ν•™λΆ€λͺ¨λ‹˜, 더 이상 ν•™μ—… λ•Œλ¬Έμ— κ³ λ―Όν•˜μ§€ λ§ˆμ„Έμš”.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 1:1 화상과외가 μžλ…€μ˜ 밝은 미래λ₯Ό μ—΄μ–΄λ“œλ¦½λ‹ˆλ‹€. μ§€κΈˆ λ°”λ‘œ μƒλ‹΄λ°›μœΌμ‹œκ³ , 졜고의 κ΅μœ‘μ„ κ²½ν—˜ν•˜μ„Έμš”!

ν˜Ήμ‹œ 이런 κ³ λ―Ό, ν•΄λ³΄μ…¨λ‚˜μš”?

  • “아이가 μ‚¬νšŒ κ³Όλͺ©μ„ λ„ˆλ¬΄ μ–΄λ €μ›Œν•˜λŠ”λ°, μ–΄λ–»κ²Œ κ°€λ₯΄μ³μ•Ό ν• μ§€ λ§‰λ§‰ν•΄μš”..”
  • “맞벌이라 아이 μˆ™μ œ 봐주기도 νž˜λ“ λ°, ν•™μ›κΉŒμ§€ λ³΄λ‚΄λ €λ‹ˆ λ„ˆλ¬΄ μ§€μΉ˜λ„€μš”..”
  • “아이가 낯을 많이 κ°€λ €μ„œ, 학원 μ„ μƒλ‹˜μ΄λž‘ 잘 μ§€λ‚Ό 수 μžˆμ„μ§€ κ±±μ •λΌμš”..”

저도 λ‹€ κ²ͺμ–΄λ΄€λ˜ κ³ λ―Όλ“€μ΄μ—μš”. πŸ˜… ν•˜μ§€λ§Œ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 ν™”μƒκ³Όμ™ΈλŠ” 이런 걱정듀을 μ‹Ή~ ν•΄κ²°ν•΄ 쀄 수 μžˆλ‹΅λ‹ˆλ‹€! κΆκΈˆν•œ 점 μžˆμœΌμ‹œλ©΄ μ–Έμ œλ“ μ§€ νŽΈν•˜κ²Œ λ¬Όμ–΄λ³΄μ„Έμš”. μ œκ°€ λͺ…μΎŒν•˜κ²Œ λ‹΅λ³€ν•΄ λ“œλ¦΄κ²Œμš”! 😎

μ§€κΈˆ λ°”λ‘œ μ‹œμž‘ν•˜μ„Έμš”!

μžλ…€μ˜ 밝은 미래,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κ°€ ν•¨κ»˜ ν•©λ‹ˆλ‹€. 강뢁ꡬ 미아동 λ―Έμ•„λ²½μ‚°μž„λŒ€ μ΄ˆλ“±ν•™μƒ μžλ…€λ₯Ό μœ„ν•œ 졜고의 선택, μ§€κΈˆ λ°”λ‘œ μƒλ‹΄λ°›μœΌμ‹œκ³ , 졜고의 1:1 화상과외λ₯Ό κ²½ν—˜ν•˜μ„Έμš”!

μ§€κΈˆ 상담 μ‹ μ²­ν•˜κ³ , 우리 아이 λ§žμΆ€ν˜• ν•™μŠ΅ μ‹œμž‘ν•˜μ„Έμš”! πŸš€

자주 λ¬»λŠ” 질문 (FAQ)

더 μžμ„Έν•œ μ •λ³΄λŠ” μ–΄λ””μ„œ 확인할 수 μžˆλ‚˜μš”?

강뢁ꡬ 미아동 λ―Έμ•„λ²½μ‚°μž„λŒ€ μ΄ˆλ“±ν•™μƒ μžλ…€λ₯Ό μœ„ν•œ 1:1 화상과외 및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 μ‹œμŠ€ν…œμ— λŒ€ν•œ μžμ„Έν•œ μ •λ³΄λŠ” https://pmentor.co.kr μ—μ„œ ν™•μΈν•˜μ‹€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κΆκΈˆν•œ 점이 μžˆμœΌμ‹œλ©΄ μ–Έμ œλ“ μ§€ μ „ν™” 070-7760-1208둜 λ¬Έμ˜ν•΄μ£Όμ„Έμš”.

λ―Έμ•„λ²½μ‚°μž„λŒ€ ν•™λΆ€λͺ¨λ‹˜μ„ μœ„ν•œ νŠΉλ³„ ν˜œνƒ!

μ§€κΈˆ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μ— 상담 μ‹ μ²­ν•˜μ‹œλŠ” λ―Έμ•„λ²½μ‚°μž„λŒ€ ν•™λΆ€λͺ¨λ‹˜κ»˜λŠ”, 우리 아이 첫 달 μˆ˜κ°•λ£Œ 10% 할인 ν˜œνƒμ„ λ“œλ¦½λ‹ˆλ‹€! 🎁 λ†“μΉ˜μ§€ λ§ˆμ„Έμš”! (μ°‘κΈ‹ πŸ˜‰)

λ‹΅κΈ€ 남기기

이메일 μ£Όμ†ŒλŠ” κ³΅κ°œλ˜μ§€ μ•ŠμŠ΅λ‹ˆλ‹€. ν•„μˆ˜ ν•„λ“œλŠ” *둜 ν‘œμ‹œλ©λ‹ˆλ‹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