μ½˜ν…μΈ λ‘œ κ±΄λ„ˆλ›°κΈ°

πŸ’― 1:1 화상 κ³Όμ™Έ λ°›κ³  ✨ μžμ‹ κ° UP! πŸ’– 행볡 UP! πŸš€

πŸ’― 1:1 화상 κ³Όμ™Έ λ°›κ³  ✨ μžμ‹ κ° UP! πŸ’– 행볡 UP! πŸš€

μƒˆλ‘œμš΄ μ‹œμž‘, μ˜ˆλΉ„ 쀑학생을 μœ„ν•œ μ€€λΉ„

μ•ˆλ…•ν•˜μ„Έμš”, μ—¬λŸ¬λΆ„μ˜ 곡뢀 λ©˜ν† μž…λ‹ˆλ‹€! μ΄ˆλ“±ν•™κ΅ μ‘Έμ—… ν›„ 쀑학ꡐ 진학은 정말 μ€‘μš”ν•œ μ „ν™˜μ μ΄μ£ . 마치 μƒˆλ‘œμš΄ κ²Œμž„μ˜ μ‹œμž‘μ²˜λŸΌ μ„€λ ˆλ©΄μ„œλ„, ν•œνŽΈμœΌλ‘œλŠ” ‘λ‚΄κ°€ μž˜ν•  수 μžˆμ„κΉŒ?’ ν•˜λŠ” 걱정이 μ•žμ„€ κ±°μ˜ˆμš”. ν•˜μ§€λ§Œ κ±±μ • λ§ˆμ„Έμš”! 이 μ‹œκΈ°μ—λŠ” κ³Όλͺ©λ³„ κΈ°μ΄ˆμ™€ ν•™μŠ΅ μŠ΅κ΄€ 확립이 ν•„μˆ˜μ μΈλ°, 이걸 μ–΄λ–»κ²Œ μ€€λΉ„ν•˜λŠλƒμ— 따라 쀑학 μƒν™œμ΄ ν™• λ‹¬λΌμ§ˆ 수 μžˆλ‹΅λ‹ˆλ‹€.

ν˜Ήμ‹œ μ—¬λŸ¬λΆ„μ€ 쀑학ꡐ 진학을 μ•žλ‘κ³  μ–΄λ–€ 점이 κ°€μž₯ κΆκΈˆν•˜κ³ , μ–΄λ–€ μ€€λΉ„λ₯Ό ν•΄μ•Ό ν• μ§€ λ§‰λ§‰ν•˜κ²Œ λŠκ»΄μ§€μ‹œλ‚˜μš”? λŒ“κΈ€λ‘œ μ—¬λŸ¬λΆ„μ˜ 고민을 λ‚˜λˆ μ£Όμ„Έμš”!

κ³Όλͺ©λ³„ 핡심 μ€€λΉ„ μ „λž΅: κΈ°μ΄ˆκ°€ 탄탄해야 흔듀리지 μ•Šμ•„μš”!

μ˜ˆλΉ„ 쀑학생 μ‹œκΈ°, κ΅­μ–΄, μ˜μ–΄, μˆ˜ν•™ λ“± μ£Όμš” κ³Όλͺ©μ˜

기초λ₯Ό νƒ„νƒ„νžˆ λ‹€μ§€λŠ” 것

이 정말 μ€‘μš”ν•΄μš”. μ΄ˆλ“± 심화 ν•™μŠ΅κ³Ό 쀑등 연계성을 μ΄ν•΄ν•˜λ©°, μ‚¬νšŒ, 과학도 μ†Œν™€νžˆ ν•  수 μ—†μ£ . 핡심 κ°œλ… 이해와 문제 ν•΄κ²° λŠ₯λ ₯ ν–₯상에 집쀑해야 ν•©λ‹ˆλ‹€.

κ³Όλͺ©λ³„ 체크리슀트

  • κ΅­μ–΄: 독해λ ₯, μ–΄νœ˜λ ₯, 문법 기초 λ‹€μ§€κΈ°
  • μ˜μ–΄: κΈ°λ³Έ 단어 μ•”κΈ°, λ¬Έμž₯ ꡬ쑰 이해, λ“£κΈ° μ—°μŠ΅
  • μˆ˜ν•™: μ—°μ‚° λŠ₯λ ₯, 방정식, ν•¨μˆ˜ λ“± 핡심 κ°œλ… μ„ ν–‰ ν•™μŠ΅
  • μ‚¬νšŒ/κ³Όν•™: κ΅κ³Όμ„œ μ£Όμš” κ°œλ… 미리 읽어보기, ν₯λ―Έ 유발 μ˜μƒ μ‹œμ²­

이 μ‹œκΈ° ν˜•μ„±λœ ν•™μŠ΅ μŠ΅κ΄€κ³Ό 기초 μ‹€λ ₯은 쀑학ꡐ ν•™μ—… μ„±κ³΅μ˜ λ“ λ“ ν•œ 발판이 될 κ±°μ˜ˆμš”. 체계적인 μ€€λΉ„λ‘œ μžμ‹ κ° 있게 쀑학 μƒν™œμ„ μ‹œμž‘ν•˜μ„Έμš”! 마치 건물을 지을 λ•Œ 기초 곡사λ₯Ό 튼튼히 ν•˜λŠ” 것과 κ°™λ‹¬κΉŒ? πŸ˜‰

λ³Έλ‘ 1 이미지 1λ³Έλ‘ 1 이미지 2

자, 그럼 μ΄λ ‡κ²Œ μ€‘μš”ν•œ 기초λ₯Ό μ–΄λ–»κ²Œ λ‹€μ Έμ•Ό ν• κΉŒμš”? λ‹€μŒ μ„Ήμ…˜μ—μ„œ μ œκ°€ κ°•λ ₯ μΆ”μ²œν•˜λŠ” ν•™μŠ΅ μ†”λ£¨μ…˜μ„ μ†Œκ°œν•΄ λ“œλ¦΄κ²Œμš”!

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 1:1 ν™”μƒκ³Όμ™Έμ˜ 강점과 μ‹€μ œ ν›„κΈ°: μ™œ 이걸 μΆ”μ²œν•˜λƒκ΅¬μš”?

μ˜ˆλΉ„ 쀑학생을 μœ„ν•œ κ°€μž₯ 효과적인 ν•™μŠ΅ μ†”λ£¨μ…˜μœΌλ‘œ

1:1 화상과외

λ₯Ό μΆ”μ²œν•©λ‹ˆλ‹€. 특히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μ˜ ν™”μƒκ³Όμ™ΈλŠ” 학생 개개인의 κ³ μœ ν•œ ν•™μŠ΅ μˆ˜μ€€κ³Ό μ„±ν–₯을 λ©΄λ°€νžˆ λΆ„μ„ν•˜μ—¬

μ΅œμ ν™”λœ λ§žμΆ€ν˜• 컀리큘럼

을 μ œκ³΅ν•΄μš”. 이건 마치 λ‚˜λ§Œμ„ μœ„ν•œ 맞좀 μ˜·μ„ μž…λŠ” 것과 κ°™λ‹¬κΉŒμš”? 획일적인 κ·Έλ£Ή μˆ˜μ—…μ—μ„œλŠ” μ–»κΈ° μ–΄λ €μš΄ κ°œλ³„ν™”λœ 지도λ₯Ό κ°€λŠ₯ν•˜κ²Œ ν•˜μ£ .

μˆ˜μ—… 쀑 λ°œμƒν•˜λŠ” λͺ¨λ“  κΆκΈˆμ¦μ€ μ‹€μ‹œκ°„ μ§ˆμ˜μ‘λ‹΅μ„ 톡해 μ¦‰μ‹œ ν•΄μ†Œλ˜λ©°, ν•™μƒμ˜ 취약점을 μ •ν™•νžˆ νŒŒμ•…ν•˜κ³  μ§‘μ€‘μ μœΌλ‘œ 보완할 수 μžˆμ–΄ ν•™μŠ΅ νš¨μœ¨μ„ κ·ΉλŒ€ν™”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‹¨μˆœνžˆ 지식을 μ „λ‹¬ν•˜λŠ” 것을 λ„˜μ–΄, 학생 슀슀둜 ν•™μŠ΅ κ³„νšμ„ μ„Έμš°κ³  μ‹€ν–‰ν•˜λŠ”

μžκΈ°μ£Όλ„ ν•™μŠ΅ λŠ₯λ ₯

을 길러주며, μ˜¬λ°”λ₯Έ ν•™μŠ΅ λ°©ν–₯을 μ œμ‹œν•˜λŠ” 데 결정적인 도움을 μ€λ‹ˆλ‹€. μ΄λŸ¬ν•œ κ°œλ³„ λ§žμΆ€ν˜• μ ‘κ·Ό 방식은 학생듀이 ν•™μŠ΅μ— λŒ€ν•œ ν₯λ―Έλ₯Ό μžƒμ§€ μ•Šκ³  κΎΈμ€€νžˆ μ„±μž₯ν•  수 μžˆλŠ” κΈ°λ°˜μ„ λ§ˆλ ¨ν•΄ μ€λ‹ˆλ‹€.

λ³Έλ‘ 2 이미지 1λ³Έλ‘ 2 이미지 2

μΆ”μ‹ : ν›„κΈ° – “덕뢄에 μžμ‹ κ° μ–»μ—ˆμ–΄μš”!”

“저희 아이가 μ˜ˆλΉ„ 쀑학생이 λ˜λ©΄μ„œ ν•™μŠ΅μ— λŒ€ν•œ λ§‰μ—°ν•œ λΆˆμ•ˆκ°μ΄ μžˆμ—ˆλŠ”λ°,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 화상과외λ₯Ό μ‹œμž‘ν•˜κ³  λ‚˜μ„œ 정말 많이 λ‹¬λΌμ‘Œμ–΄μš”. μ„ μƒλ‹˜κ»˜μ„œ μ•„μ΄μ˜ λˆˆλ†’μ΄μ— 맞좰 κΌΌκΌΌν•˜κ²Œ 기초λ₯Ό μ •λ¦¬ν•΄μ£Όμ‹œκ³ , μ–΄λ €μš΄ κ°œλ…λ„ μ‰½κ²Œ μ„€λͺ…ν•΄μ£Όμ…”μ„œ 아이가 슀슀둜 ‘ν•  수 μžˆλ‹€’λŠ” μžμ‹ κ°μ„ μ–»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특히 1:1 μˆ˜μ—…μ΄λΌ 아이가 νŽΈμ•ˆν•˜κ²Œ μ§ˆλ¬Έν•˜κ³  적극적으둜 μ°Έμ—¬ν•˜λŠ” λͺ¨μŠ΅μ΄ 인상 κΉŠμ—ˆμ–΄μš”. 쀑학ꡐ 진학이 μ΄μ œλŠ” 두렡지 μ•Šλ‹€κ³  λ§ν•˜λŠ” 아이λ₯Ό λ³΄λ‹ˆ 정말 λΏŒλ“―ν•©λ‹ˆλ‹€. κ°μ‚¬ν•©λ‹ˆλ‹€!”

이처럼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 ν™”μƒκ³Όμ™ΈλŠ” λ‹¨μˆœν•œ 지식 전달을 λ„˜μ–΄, ν•™μƒμ˜

심리적 μ•ˆμ •κ³Ό ν•™μŠ΅ μžμ‹ κ° ν–₯상

에도 크게 κΈ°μ—¬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³€ν™”λœ ν•™μŠ΅ ν™˜κ²½μ— λŒ€ν•œ 적응을 돕고, 쀑학ꡐ 진학을 μ•žλ‘” 학생듀이 κ²ͺ을 수 μžˆλŠ” λΆˆμ•ˆκ°μ„ ν•΄μ†Œν•˜λ©°, 슀슀둜 ν•™μŠ΅μ˜ 주체가 될 수 μžˆλ„λ‘ μ΄λŒμ–΄μ£ΌλŠ” 것이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 ν™”μƒκ³Όμ™Έμ˜ 핡심 κ°•μ μž…λ‹ˆλ‹€. κ°œμΈλ³„ 진도에 맞좰 ν•„μš”ν•œ 뢀뢄을 반볡 ν•™μŠ΅ν•˜κ±°λ‚˜ 심화 ν•™μŠ΅μ„ μ§„ν–‰ν•  수 μžˆμ–΄, μ–΄λ–€ 학생이든 μžμ‹ μ˜ 잠재λ ₯을 μ΅œλŒ€ν•œ λ°œνœ˜ν•  수 μžˆλ„λ‘ μ§€μ›ν•©λ‹ˆλ‹€. μ΄λŸ¬ν•œ

체계적이고 κ°œμΈν™”λœ μ ‘κ·Ό 방식

은 μ˜ˆλΉ„ 쀑학생듀이 성곡적인 쀑학 μƒν™œμ„ μ€€λΉ„ν•˜λŠ” 데 μžˆμ–΄ κ°€μž₯ ν˜„λͺ…ν•œ 선택이 될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

μ–΄λ•Œμš”? 이 정도면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 ν™”μƒκ³Όμ™Έμ˜ λ§€λ ₯에 ν‘Ή λΉ μ§€μ…¨μ£ ? 😜

성곡적인 쀑학 μƒν™œμ„ μœ„ν•œ ν˜„λͺ…ν•œ 선택: μ΄μ œλŠ” 행동할 μ‹œκ°„!

μ˜ˆλΉ„ 쀑학생 μ‹œκΈ°λŠ”

μ² μ €ν•œ μ€€λΉ„

κ°€ ν•„μˆ˜μž…λ‹ˆλ‹€.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 1:1 ν™”μƒκ³Όμ™ΈλŠ” 학생 λˆˆλ†’μ΄μ— 맞좘

체계적 ν•™μŠ΅κ³Ό 심리적 μ§€μ§€

λ₯Ό 톡해 성곡적인 쀑학 μƒν™œμ˜ λ“ λ“ ν•œ λ°œνŒμ„ λ§ˆλ ¨ν•΄ λ“œλ¦½λ‹ˆλ‹€.

우리 μ•„μ΄μ˜ λΉ›λ‚˜λŠ” 미래, μ§€κΈˆ λ°”λ‘œ μ‹œμž‘ν•˜μ„Έμš”!

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 1:1 화상과외와 ν•¨κ»˜λΌλ©΄ 쀑학 μƒν™œ, λ‘λ €μšΈ 게 μ—†μ–΄μš”!

μ§€κΈˆ λ°”λ‘œ 무료 상담 μ‹ μ²­ν•˜κΈ°!

κ²°λ‘  이미지 1

우리 μ•„μ΄μ˜ 밝은 미래λ₯Ό ν•¨κ»˜ λ§Œλ“€μ–΄κ°€μš”. 망섀일 μ‹œκ°„μ΄ μ—†μ–΄μš”! πŸƒβ€β™€οΈπŸ’¨

자주 λ¬»λŠ” 질문 (FAQ): κΆκΈˆν•œ κ±° λ‹€ 물어봐!

  • Q: ν™”μƒκ³Όμ™ΈλŠ” μ–΄λ–»κ²Œ μ§„ν–‰λ˜λ‚˜μš”?
    A:

    1:1 λ§žμΆ€ν˜•

    으둜 μ§„ν–‰λ˜λ©°,

    μ‹€μ‹œκ°„ 화상 μ‹œμŠ€ν…œ

    으둜 κΆκΈˆμ¦μ„ μ¦‰μ‹œ ν•΄κ²°ν•˜κ³  λ°€μ°© 지도λ₯Ό 받을 수 μžˆμ–΄ νš¨μœ¨μ μž…λ‹ˆλ‹€. 마치 μ˜†μ—μ„œ κ³Όμ™Έ μ„ μƒλ‹˜μ΄ μ°°μ‹Ή λΆ™μ–΄μžˆλŠ” 것 같을 κ±Έμš”? πŸ˜‰

  • Q: μ–΄λ–€ κ³Όλͺ©μ„ 배울 수 μžˆλ‚˜μš”?
    A:

    κ΅­μ–΄, μ˜μ–΄, μˆ˜ν•™

    λ“± μ£Όμš” κ³Όλͺ©κ³Ό

    μ‚¬νšŒ, κ³Όν•™

    λ“± 쀑학ꡐ μ „ κ³Όλͺ© ν•™μŠ΅μ΄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 학생 ν•„μš”μ— 따라 λ§žμΆ€ν˜•μœΌλ‘œ μ„ νƒν•˜μ—¬ 취약점 보강 및 μ„ ν–‰ ν•™μŠ΅μ— μ΅œμ ν™”λ©λ‹ˆλ‹€. μ—†λŠ” 게 μ—†λ‹΅λ‹ˆλ‹€!

  • Q: μˆ˜μ—… μ‹œκ°„μ€ μ–΄λ–»κ²Œ λ˜λ‚˜μš”?
    A: 학생 μŠ€μΌ€μ€„μ— 맞좰

    μœ μ—°ν•˜κ²Œ 쑰율

    λ©λ‹ˆλ‹€. 주쀑, 주말 λͺ¨λ‘ κ°€λŠ₯ν•˜λ©°, ν•„μš”μ‹œ

    μΆ”κ°€ μˆ˜μ—…λ„ ν˜‘μ˜

    κ°€λŠ₯ν•΄ λ°”μœ 일정에도 κΎΈμ€€ν•œ ν•™μŠ΅μ„ μ§€μ›ν•©λ‹ˆλ‹€. μ—¬λŸ¬λΆ„μ˜ μŠ€μΌ€μ€„μ€ μ†Œμ€‘ν•˜λ‹ˆκΉŒμš”!

  • Q: κ³Όμ™Έ λΉ„μš©μ€ μ–΄λ–»κ²Œ λ˜λ‚˜μš”?
    A: κ³Όλͺ© 수, μˆ˜μ—… μ‹œκ°„, 기간에 따라

    λ§žμΆ€ν˜•μœΌλ‘œ μ•ˆλ‚΄

    λ©λ‹ˆλ‹€. μžμ„Έν•œ 상담을 톡해 합리적인 λΉ„μš©μ„ μ œμ•ˆν•΄ λ“œλ¦¬λ‹ˆ, λΆ€λ‹΄ 없이 λ¬Έμ˜ν•΄μ£Όμ„Έμš”. κ°€μ„±λΉ„ λνŒμ™•!

  • Q: 더 μžμ„Έν•œ μ •λ³΄λŠ” μ–΄λ””μ„œ 얻을 수 μžˆλ‚˜μš”?
    A: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 ν™ˆνŽ˜μ΄μ§€ pmentor.co.krλ₯Ό λ°©λ¬Έν•˜μ‹œκ±°λ‚˜,

    μ „ν™” 070-7760-1208

    둜 문의 μ£Όμ‹œλ©΄ μΉœμ ˆν•˜κ²Œ 상담해 λ“œλ¦¬κ² μŠ΅λ‹ˆλ‹€. μ–Έμ œλ“ μ§€ ν™˜μ˜μ΄μ—μš”!

λ‹΅κΈ€ 남기기

이메일 μ£Όμ†ŒλŠ” κ³΅κ°œλ˜μ§€ μ•ŠμŠ΅λ‹ˆλ‹€. ν•„μˆ˜ ν•„λ“œλŠ” *둜 ν‘œμ‹œλ©λ‹ˆλ‹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