μ½˜ν…μΈ λ‘œ κ±΄λ„ˆλ›°κΈ°

50λŒ€ λ©˜ν† μ˜ πŸ”₯λΉ„μž₯의 무기πŸ”₯ μž₯μ•ˆκ΅¬ 학생 성적, πŸš€λ‘œμΌ“ 점프!?

50λŒ€ λ©˜ν† μ˜ πŸ”₯λΉ„μž₯의 무기πŸ”₯ μž₯μ•ˆκ΅¬ 학생 성적, πŸš€λ‘œμΌ“ 점프!?

λ³€ν™”ν•˜λŠ” ꡐ윑 ν™˜κ²½ 속 μ•„μ΄λ“€μ˜ μ„±μž₯

κΈ‰λ³€ν•˜λŠ” ꡐ윑 ν™˜κ²½ 속, 우리 μ•„μ΄μ˜ 잠재λ ₯ λ°œνœ˜λŠ” λͺ¨λ“  ν•™λΆ€λͺ¨λ‹˜μ˜ λ°”λžŒμž…λ‹ˆλ‹€. μˆ˜μ›μ‹œ μž₯μ•ˆκ΅¬ ν•™λΆ€λͺ¨λ‹˜, ν˜Ήμ‹œ 우리 아이가 획일적인 ꡐ윑 방식에 지쳐 μžˆμ§€λŠ” μ•Šλ‚˜μš”?

μ•„μ΄μ˜ μ§„μ§œ μ‹€λ ₯κ³Ό 잠재λ ₯을 깨우기 μœ„ν•΄ μ–΄λ–€ ꡐ윑이 ν•„μš”ν• μ§€ κ³ λ―Όν•˜κ³  κ³„μ‹ κ°€μš”?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μ˜ λ§žμΆ€ν˜• ν•™μŠ΅μœΌλ‘œ μ§„μ •ν•œ μ„±μž₯을 μ‹œμž‘ν•  λ•Œμž…λ‹ˆλ‹€. λ‹€μŒ μ„Ήμ…˜μ—μ„œλŠ” λ§Žμ€ 학생듀이 κ²ͺλŠ” ν•™μŠ΅ κ³ λ―Όκ³Ό 그에 λŒ€ν•œ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μ˜ 해결책을 μžμ„Ένžˆ μ‚΄νŽ΄λ³΄κ² μŠ΅λ‹ˆλ‹€.

ν•™μŠ΅ κ³ λ―Όκ³Ό κ°œλ³„ 맞좀 ꡐ윑의 ν•„μš”μ„±

λ³Έλ‘ 1 이미지 1

λ§Žμ€ 학생듀이 ‘μ—΄μ‹¬νžˆ 해도 성적이 였λ₯΄μ§€ μ•Šμ•„μš”’, ‘μ–΄λ €μš΄ κ°œλ…μ€ 혼자 νž˜λ“€μ–΄μš”’, ‘μ–΄λ–€ 곡뢀 방법이 λ§žλŠ”μ§€ λͺ¨λ₯΄κ² μ–΄μš”’와 같은 ν•™μŠ΅ 고민을 μ•ˆ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ν•™λΆ€λͺ¨λ‹˜κ»˜μ„œλŠ” 우리 아이가 μ΄λŸ¬ν•œ 고민을 털어놓은 적이 μžˆμœΌμ‹ κ°€μš”? μ΄λŸ¬ν•œ 어렀움은 ν•™μŠ΅ μ˜μš•κ³Ό μžμ‹ κ° μ €ν•˜λ‘œ μ΄μ–΄μ§ˆ 수 μžˆκΈ°μ—, 아이 개개인의 νŠΉμ„±μ„ μ΄ν•΄ν•˜κ³  λ§žμΆ€ν˜• 해결책을 μ œμ‹œν•˜λŠ” 것이 ν•„μˆ˜μ μž…λ‹ˆλ‹€.

“획일적인 μ£Όμž…μ‹ κ΅μœ‘μœΌλ‘œλŠ” λͺ¨λ“  μ•„μ΄μ˜ 잠재λ ₯을 μ΄λŒμ–΄λ‚΄κΈ° μ–΄λ ΅μŠ΅λ‹ˆλ‹€. μ§„μ •ν•œ ν•™μŠ΅ νš¨κ³ΌλŠ” ν•™μƒμ˜ μˆ˜μ€€κ³Ό μŠ€νƒ€μΌμ— λ§žμΆ°μ§„ κ°œλ³„ν™”λœ μ ‘κ·Όμ—μ„œ μ‹œμž‘λ©λ‹ˆλ‹€.”

μˆ˜μ›μ‹œ μž₯μ•ˆκ΅¬ μ§€μ—­ 학생듀을 μœ„ν•œ 무방문 무상담 μžλ™λ§€μΉ­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κ°€ ν•™μŠ΅ 고민을 ν•΄κ²°ν•˜κ³  졜적의 λ‘œλ“œλ§΅μ„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

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λŠ” μ΄λŸ¬ν•œ ꡐ윑 철학을 λ°”νƒ•μœΌλ‘œ, 학생 ν•œ λͺ… ν•œ λͺ…μ—κ²Œ μ΅œμ ν™”λœ λ‘œλ“œλ§΅μ„ μ œμ‹œν•˜κ³  슀슀둜 μƒκ°ν•˜κ³  문제λ₯Ό ν•΄κ²°ν•˜λŠ” λŠ₯λ ₯을 ν‚€μ›Œμ€λ‹ˆλ‹€. κ·Έλ ‡λ‹€λ©΄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λŠ” μ–΄λ–»κ²Œ μ΄λŸ¬ν•œ λ§žμΆ€ν˜• κ΅μœ‘μ„ μ œκ³΅ν• κΉŒμš”?

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μ˜ νŠΉλ³„ν•œ λ§žμΆ€ν˜• ν•™μŠ΅ μ†”λ£¨μ…˜

λ³Έλ‘ 2 이미지 1 λ³Έλ‘ 2 이미지 2

μˆ˜μ›μ‹œ μž₯μ•ˆκ΅¬ μ§€μ—­ ν•™λΆ€λͺ¨λ‹˜κ³Ό 학생 μ—¬λŸ¬λΆ„! 이제 무방문 무상담 μžλ™λ§€μΉ­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μ™€ ν•¨κ»˜ 우리 μ•„μ΄μ˜ ν•™μŠ΅ 여정을 μ‹œμž‘ν•˜μ„Έμš”!

ν˜μ‹ μ μΈ μžλ™ λ§€μΉ­ μ‹œμŠ€ν…œ

λ²ˆκ±°λ‘œμ›€ 없이 μ™„λ²½ν•œ λ©˜ν† λ₯Ό!

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μ˜ μžλ™ λ§€μΉ­ μ‹œμŠ€ν…œμ€ ν•™μƒμ˜ ν•™μŠ΅ μŠ€νƒ€μΌ, 성격, 그리고 ꡬ체적인 λͺ©ν‘œλ₯Ό μ •λ°€ν•˜κ²Œ λΆ„μ„ν•˜μ—¬ 우리 μ•„μ΄μ—κ²Œ κΌ­ λ§žλŠ” 졜적의 λ©˜ν† λ₯Ό μ—°κ²°ν•΄ λ“œλ¦½λ‹ˆλ‹€. μ—„κ²©ν•œ μ„ λ°œ 과정을 거친 μ „λ¬Έ λ©˜ν† μ§„μ€ λ‹¨μˆœν•œ 지식 전달을 λ„˜μ–΄, 아이 슀슀둜 ν•™μŠ΅μ˜ 즐거움을 느끼고 자기 주도 ν•™μŠ΅ λŠ₯λ ₯을 ν‚€μš°λ„λ‘ λ•λŠ” μ§„μ •ν•œ μ‘°λ ₯자 역할을 μˆ˜ν–‰ν•©λ‹ˆλ‹€.

1:1 λ§žμΆ€ν˜• κ°œμΈμ§€λ„μ™€ λ°€μ°© 관리

저희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λŠ” 1:1 λ§žμΆ€ν˜• κ°œμΈμ§€λ„ μ‹œμŠ€ν…œμ„ 톡해 ν•™μƒμ˜ 강점은 λ”μš± 살리고 약점은 μ²΄κ³„μ μœΌλ‘œ λ³΄μ™„ν•˜λŠ” λ°€μ°© 관리λ₯Ό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학생 개개인의 ν•™μŠ΅ 속도와 이해도에 맞좰 μ»€λ¦¬ν˜λŸΌμ„ μœ μ—°ν•˜κ²Œ μ‘°μ •ν•˜λ©°, μ·¨μ•½ 뢀뢄은 반볡 ν•™μŠ΅μœΌλ‘œ, 강점은 심화 ν•™μŠ΅μœΌλ‘œ 잠재λ ₯을 κ·ΉλŒ€ν™”ν•©λ‹ˆλ‹€.

λ§€ μˆ˜μ—… ν›„μ—λŠ” 상세 ν”Όλ“œλ°±μ„ μ œκ³΅ν•˜μ—¬ ν•™λΆ€λͺ¨λ‹˜κ»˜μ„œλ„ μ•„μ΄μ˜ ν•™μŠ΅ μ§„ν–‰ 상황을 λͺ…ν™•νžˆ νŒŒμ•…ν•˜μ‹€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κ΅­μ–΄, μ˜μ–΄, μˆ˜ν•™, μ‚¬νšŒ, κ³Όν•™ λ“± μ£Όμš” ꡐ과λͺ© μ „λ°˜μ— 걸쳐 μ „λ¬Έ 지도λ₯Ό 받을 수 있으며, 문제 ν’€μ΄λ§Œμ΄ μ•„λ‹Œ κ°œλ… 이해 λ°”νƒ•μ˜ μ‘μš©λ ₯κ³Ό 사고λ ₯ ν–₯상에 쀑점을 λ‘‘λ‹ˆλ‹€.

“μ§„μ •ν•œ ν•™μŠ΅μ€ ν•™μƒμ˜ λˆˆλ†’μ΄μ—μ„œ μ‹œμž‘λ˜λ©°,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λŠ” κ·Έ 원칙을 μ΅œμš°μ„ μœΌλ‘œ μ‚ΌμŠ΅λ‹ˆλ‹€.”

μ‹œκ°„κ³Ό 곡간 μ œμ•½ μ—†λŠ” 화상 κ³Όμ™Έμ˜ μž₯점

μ–Έμ œ μ–΄λ””μ„œλ“  졜고의 집쀑λ ₯으둜!

특히,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λŠ” 화상 κ³Όμ™Έμ˜ 압도적인 μž₯점을 ν™œμš©ν•΄ μ‹œκ°„κ³Ό κ³΅κ°„μ˜ μ œμ•½ 없이 μ–Έμ œ μ–΄λ””μ„œλ“  νŽΈμ•ˆν•˜κ²Œ ν•™μŠ΅ν•  수 μžˆλŠ” ν™˜κ²½μ„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이동 μ‹œκ°„ μ ˆμ•½μ€ λ¬Όλ‘ , μ•„μ΄μ—κ²Œ κ°€μž₯ μ΅μˆ™ν•˜κ³  μ•ˆμ •μ μΈ ν™˜κ²½μ—μ„œ 집쀑λ ₯을 μ΅œλŒ€ν•œμœΌλ‘œ λŒμ–΄μ˜¬λ € ν•™μŠ΅ 효과λ₯Ό κ·ΉλŒ€ν™”ν•©λ‹ˆλ‹€. 온라인 ν•™μŠ΅ ν™˜κ²½μ— μ΅œμ ν™”λœ λ‹€μ–‘ν•œ ν•™μŠ΅ μžλ£Œμ™€ 도ꡬλ₯Ό ν™œμš©ν•˜μ—¬ 생동감 λ„˜μΉ˜λŠ” μˆ˜μ—…μ„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

합리적인 λΉ„μš©, 졜고의 ꡐ윑 ν’ˆμ§ˆ 보μž₯

λ†€λžκ²Œλ„ 1:1 κ³Όμ™Έμž„μ—λ„ 학원보닀 μ €λ ΄ν•œ κ°€κ²©μœΌλ‘œ, κ΅­λ‚΄ μ΅œμ €κ°€ μˆ˜μ€€μ˜ κ΅­μ˜μˆ˜μ‚¬κ³Ό μ£Όμš” ꡐ과λͺ© 화상 κ³Όμ™Έλ₯Ό κ²½ν—˜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λŠ” 합리적인 λΉ„μš©μœΌλ‘œ 졜고의 ꡐ윑 기회λ₯Ό μ œκ³΅ν•˜λ©°, λ§Œμ•½ 동쒅업계 λŒ€λΉ„ 더 높은 가격을 λ°œκ²¬ν•˜μ‹ λ‹€λ©΄ μ „μ•‘ ν™˜λΆˆμ„ 보μž₯ν•©λ‹ˆλ‹€. μ΄λŠ”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 ꡐ윑 μ„œλΉ„μŠ€μ˜ 질과 가격 경쟁λ ₯에 λŒ€ν•œ ν™•μ‹ μž…λ‹ˆλ‹€. 투λͺ…ν•œ 가격 μ •μ±…κ³Ό ν™•μ‹€ν•œ ν™˜λΆˆ 보μž₯으둜 ν•™λΆ€λͺ¨λ‹˜ 뢀담을 덜고, 였직 아이 ν•™μŠ΅ μ„±μž₯μ—λ§Œ 집쀑할 수 μžˆλ„λ‘ μ§€μ›ν•©λ‹ˆλ‹€.

ꡬ뢄 μˆ˜μ—… μ‹œκ°„ 및 횟수 가격
μ΄ˆλ“± 60λΆ„ x 8회 198,000원
쀑등 60λΆ„ x 8회 219,000원
κ³ λ“± 60λΆ„ x 8회 239,000원

μ•„μ΄μ˜ 잠재λ ₯을 μœ„ν•œ 첫걸음

κ²°λ‘  이미지 1

우리 μ•„μ΄μ˜ ν•™μŠ΅ κ³ λ―Ό, 더 이상 미루지 λ§ˆμ„Έμš”. μˆ˜μ›μ‹œ μž₯μ•ˆκ΅¬ μ§€μ—­ ν•™λΆ€λͺ¨λ‹˜μ„ μœ„ν•œ 무방문 무상담 μžλ™λ§€μΉ­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κ°€ μ•„μ΄μ˜ 잠재λ ₯을 깨우고 λΉ›λ‚˜λŠ” ν•™μŠ΅μžλ‘œ μ„±μž₯ν•  λ“ λ“ ν•œ κΈΈμž‘μ΄κ°€ λ©λ‹ˆλ‹€.

μ§€κΈˆ λ°”λ‘œ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μ™€ ν•¨κ»˜ 우리 μ•„μ΄μ˜ 밝은 미래λ₯Ό μœ„ν•œ μ²«κ±ΈμŒμ„ λ‚΄λ”›μœΌμ„Έμš”!

μ§€κΈˆ λ°”λ‘œ 상담 λ¬Έμ˜ν•˜κΈ° (μΉ΄μΉ΄μ˜€ν†‘ μ—°κ²°)

자주 λ¬»λŠ” 질문 (FAQ)

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μ— λŒ€ν•΄ κΆκΈˆν•œ 점이 μžˆμœΌμ‹ κ°€μš”? μ•„λž˜μ—μ„œ 자주 λ¬»λŠ” μ§ˆλ¬Έλ“€μ„ ν™•μΈν•΄λ³΄μ„Έμš”.

Q: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μ— λŒ€ν•΄ 더 μžμ„Ένžˆ μ•Œκ³  μ‹Άμ–΄μš”.

A: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λŠ” μˆ˜μ›μ‹œ μž₯μ•ˆκ΅¬ μ§€μ—­ 학생듀을 μœ„ν•œ 무방문 무상담 μžλ™λ§€μΉ­ μ‹œμŠ€ν…œμ„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1:1 λ§žμΆ€ν˜• 화상 κ³Όμ™Έλ₯Ό 톡해 학생 개개인의 잠재λ ₯을 μ΅œλŒ€ν•œ μ΄λŒμ–΄λƒ…λ‹ˆλ‹€. μžμ„Έν•œ μ •λ³΄λŠ” ν™ˆνŽ˜μ΄μ§€λ₯Ό λ°©λ¬Έν•˜μ‹œκ±°λ‚˜ 070-7760-1208둜 문의 μ£Όμ‹œλ©΄ 친절히 μ•ˆλ‚΄ν•΄ λ“œλ¦½λ‹ˆλ‹€.

Q: λ©˜ν†  μ„ λ°œ 기쀀은 λ¬΄μ—‡μΈκ°€μš”?

A: 저희 λ©˜ν† μ§„μ€ ν•™λ ₯, κ²½λ ₯, 인성 λ“± 닀각적인 평가λ₯Ό 톡해 μƒμœ„ 1%의 μ—„κ²©ν•œ κΈ°μ€€μœΌλ‘œ μ„ λ°œλ©λ‹ˆλ‹€. 특히 ν•™μƒκ³Όμ˜ μ†Œν†΅ λŠ₯λ ₯κ³Ό κ°œλ³„ 맞좀 지도 μ—­λŸ‰μ„ μ΅œμš°μ„ μœΌλ‘œ κ³ λ €ν•˜μ—¬ 졜고의 ꡐ윑 μ„œλΉ„μŠ€λ₯Ό 보μž₯ν•©λ‹ˆλ‹€.

Q: 화상 κ³Όμ™Έμ˜ μž₯점은 λ¬΄μ—‡μΈκ°€μš”?

A: 화상 κ³Όμ™ΈλŠ” μ‹œκ°„κ³Ό 곡간 μ œμ•½ 없이 μ–Έμ œ μ–΄λ””μ„œλ“  νŽΈλ¦¬ν•˜κ²Œ ν•™μŠ΅ν•  수 μžˆλŠ” 큰 μž₯점이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동 μ‹œκ°„ μ ˆμ•½μ€ λ¬Όλ‘ , μ΅μˆ™ν•˜κ³  νŽΈμ•ˆν•œ ν™˜κ²½μ—μ„œ ν•™μŠ΅ 집쀑λ ₯을 κ·ΉλŒ€ν™”ν•˜μ—¬ 효율적인 ν•™μŠ΅μ΄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

Q: μˆ˜μ—… μ‹œκ°„ 쑰정이 κ°€λŠ₯ν•œκ°€μš”?

A: λ„€, 학생 μŠ€μΌ€μ€„μ— 맞좰 λ©˜ν† μ™€ μœ μ—°ν•˜κ²Œ ν˜‘μ˜ν•˜μ—¬ μˆ˜μ—… μ‹œκ°„μ„ μ‘°μ •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°”μœ ν•™μ—… 일정 μ†μ—μ„œλ„ κΎΈμ€€νžˆ ν•™μŠ΅ν•˜λ©° 졜적의 ν•™μŠ΅ 효과λ₯Ό λ‚Ό 수 μžˆλ„λ‘ 적극적으둜 μ§€μ›ν•©λ‹ˆλ‹€.

λ‹΅κΈ€ 남기기

이메일 μ£Όμ†ŒλŠ” κ³΅κ°œλ˜μ§€ μ•ŠμŠ΅λ‹ˆλ‹€. ν•„μˆ˜ ν•„λ“œλŠ” *둜 ν‘œμ‹œλ©λ‹ˆλ‹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