μ½˜ν…μΈ λ‘œ κ±΄λ„ˆλ›°κΈ°

λ©˜λΆ•πŸ€― μ˜€λŠ” 쀑간고사,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κ°€ πŸ’–κ΅¬μ›νˆ¬μˆ˜πŸ’–

λ©˜λΆ•πŸ€― μ˜€λŠ” 쀑간고사,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κ°€ πŸ’–κ΅¬μ›νˆ¬μˆ˜πŸ’–

성곡적인 쀑간고사,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κ°€ ν•¨κ»˜ν•©λ‹ˆλ‹€

쀑간고사, λ§‰λ§‰ν•˜μ‹ κ°€μš”?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λŠ” λ‹¨μˆœν•œ μ‹œν—˜ μ€€λΉ„λ₯Ό λ„˜μ–΄, 학생 개개인의 잠재λ ₯을 깨우고 성곡적인 ν•™μŠ΅ κ²½ν—˜μ„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λ§žμΆ€ν˜• μ „λž΅κ³Ό μ „λ¬Έ λ©˜ν† λ§μœΌλ‘œ 졜고의 κ²°κ³Όλ₯Ό λ§Œλ“€μ–΄ λ“œλ¦½λ‹ˆλ‹€. μ§€κΈˆ,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μ™€ ν•¨κ»˜ 효율적인 쀑간고사 μ€€λΉ„λ₯Ό μ‹œμž‘ν•˜μ„Έμš”!

μ–΄λ–»κ²Œ μ‹œμž‘ν•΄μ•Ό ν• μ§€ 고민이라면,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κ°€ λ‹΅μž…λ‹ˆλ‹€! λ‹€μŒ μ„Ήμ…˜μ—μ„œ λ‚˜λ§Œμ„ μœ„ν•œ λ§žμΆ€ν˜• ν•™μŠ΅ 섀계λ₯Ό ν™•μΈν•΄λ³΄μ„Έμš”.

λ‚˜λ§Œμ„ μœ„ν•œ λ§žμΆ€ν˜• ν•™μŠ΅ 섀계

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λŠ” 학생 개개인의 ν•™μŠ΅ μŠ€νƒ€μΌκ³Ό ν˜„μž¬ μˆ˜μ€€μ„ λ©΄λ°€νžˆ λΆ„μ„ν•˜μ—¬, 졜적의 ν•™μŠ΅ κ³„νšμ„ μ œμ‹œν•©λ‹ˆλ‹€. 획일적인 κ³„νšμ΄ μ•„λ‹Œ, 학생별 맞좀 μ „λž΅μ„ 톡해 νš¨μœ¨μ„±μ„ κ·ΉλŒ€ν™”ν•˜κ³ , 효과적인 μ‹œκ°„ 관리 μ „λž΅μ„ 톡해 체계적인 μ‹œν—˜ λŒ€λΉ„λ₯Ό λ•μŠ΅λ‹ˆλ‹€. ꡬ체적인 λͺ©ν‘œ μ„€μ • 및 달성 과정을 꼼꼼히 κ΄€λ¦¬ν•˜λ©°, 학생 슀슀둜 ν•™μŠ΅ 과정을 주도할 수 μžˆλ„λ‘ μ§€μ›ν•©λ‹ˆλ‹€.

λ§žμΆ€ν˜• ν•™μŠ΅ κ³„νš 이미지
μ‹œκ°„ 관리 μ „λž΅ 이미지

λ‚˜μ—κ²Œ λ”± λ§žλŠ” ν•™μŠ΅ κ³„νš, 정말 μ€‘μš”ν•˜κ² μ£ ? λ‹€μŒ μ„Ήμ…˜μ—μ„œλŠ” μ‹œν—˜ μ™„λ²½ λŒ€λΉ„λ₯Ό μœ„ν•œ 핡심 κ°œλ… 정리와 문제 풀이에 λŒ€ν•΄ μ•Œμ•„λ³Ό κ±°μ˜ˆμš”!

μ‹œν—˜ μ™„λ²½ λŒ€λΉ„, 핡심 κ°œλ…λΆ€ν„° μ‹€μ „ λ¬Έμ œκΉŒμ§€

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λŠ” μ€‘κ°„κ³ μ‚¬μ—μ„œ 졜고의 μ„±κ³Όλ₯Ό λ‚Ό 수 μžˆλ„λ‘ 단계별 맞좀 μ „λž΅μ„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핡심 κ°œλ… 정리뢀터 μ‹€μ „ λŒ€λΉ„κΉŒμ§€, 학생듀이 어렀움 없이 μ‹œν—˜μ„ μ€€λΉ„ν•˜λ„λ‘ λ•μŠ΅λ‹ˆλ‹€.

핡심 κ°œλ… μ™„λ²½ 정리

μ‹œν—˜ λ²”μœ„ λ‚΄μ˜ 핡심 κ°œλ…κ³Ό λ‚΄μš©μ„ λͺ…ν™•ν•˜κ²Œ μ •λ¦¬ν•˜μ—¬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λ‹¨μˆœ μ•”κΈ°λ₯Ό λ„˜μ–΄, 깊이 μžˆλŠ” 이해λ₯Ό 돕기 μœ„ν•΄ μ‹œκ° 자료(κ·Έλž˜ν”„, 차트 λ“±)λ₯Ό 적극 ν™œμš©ν•˜λ©°, 볡슡 및 μ•”κΈ°λ₯Ό μœ„ν•œ λ§žμΆ€ν˜• μžλ£Œλ„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학생듀이 슀슀둜 κ°œλ…μ„ μ„€λͺ…ν•  수 μžˆμ„ λ•ŒκΉŒμ§€ κΌΌκΌΌν•˜κ²Œ μ§€λ„ν•©λ‹ˆλ‹€.

핡심 κ°œλ… 정리 이미지

λ‹€μ–‘ν•œ 문제 풀이

μ˜ˆμƒ 문제, 기좜 문제, 심화 문제 λ“± λ‹€μ–‘ν•œ μœ ν˜•μ˜ 문제 풀이λ₯Ό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μ‹€μ „κ³Ό 같은 ν™˜κ²½μ—μ„œ λͺ¨μ˜κ³ μ‚¬λ₯Ό μ‹€μ‹œν•˜μ—¬ 문제 ν•΄κ²° λŠ₯λ ₯을 ν–₯μƒμ‹œν‚€κ³ , μ˜€λ‹΅ 뢄석을 톡해 취약점을 νŒŒμ•…ν•˜κ³  보완할 수 μžˆλ„λ‘ λ•μŠ΅λ‹ˆλ‹€. μ‹œκ°„ 관리 μ—°μŠ΅λ„ λ³‘ν–‰ν•˜μ—¬ μ‹€μ œ μ‹œν—˜μ—μ„œ λ‹Ήν™©ν•˜μ§€ μ•Šλ„λ‘ λ•μŠ΅λ‹ˆλ‹€.

λ‹€μ–‘ν•œ 문제 풀이 이미지
λͺ¨μ˜κ³ μ‚¬ 이미지

1:1 λ§žμΆ€ν˜• λ©˜ν† λ§

μ „λ¬Έ λ©˜ν† μ˜ 1:1 λ§žμΆ€ν˜• 지도λ₯Ό 톡해 ν•™μŠ΅ 효과λ₯Ό κ·ΉλŒ€ν™”ν•©λ‹ˆλ‹€. μ§ˆμ˜μ‘λ‹΅, 과제 점검, ν•™μŠ΅ 상담 λ“± 닀각적인 지원을 μ œκ³΅ν•˜λ©°, μ •μ„œμ  μ§€μ§€ 및 동기 λΆ€μ—¬λ₯Ό 톡해 긍정적인 ν•™μŠ΅ νƒœλ„λ₯Ό ν˜•μ„±ν•˜λ„λ‘ λ•μŠ΅λ‹ˆλ‹€. λ©˜ν† λŠ” ν•™μƒμ˜ ν•™μŠ΅ λ™λ°˜μžλ‘œμ„œ, 성곡적인 μ‹œν—˜ κ²½ν—˜μ„ μœ„ν•œ 졜적의 κΈΈμž‘μ΄κ°€ λ˜μ–΄μ€λ‹ˆλ‹€.

μ΄λ ‡κ²Œ 체계적인 1:1 λ©˜ν† λ§μ΄λΌλ‹ˆ, 정말 λ“ λ“ ν•˜μ§€ μ•Šλ‚˜μš”? λ‹€μŒ μ„Ήμ…˜μ—μ„œλŠ”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κ°€ μ–΄λ–»κ²Œ 졜고의 μ»¨λ””μ…˜μ„ λ§Œλ“€μ–΄μ£ΌλŠ”μ§€ μ•Œλ €λ“œλ¦΄κ²Œμš”!

졜고의 μ»¨λ””μ…˜μœΌλ‘œ μ‹œν—˜,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κ°€ μ‘μ›ν•©λ‹ˆλ‹€

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λŠ” λ‹¨μˆœν•œ 지식 전달을 λ„˜μ–΄, 학생듀이 졜고의 μ»¨λ””μ…˜μœΌλ‘œ μ‹œν—˜μ— μž„ν•˜κ³ , μžμ‹ κ°μ„ κ°–κ³  잠재λ ₯을 μ΅œλŒ€ν•œ λ°œνœ˜ν•˜λ„λ‘ λ•μŠ΅λ‹ˆλ‹€. μ—¬λŸ¬λΆ„μ˜ 성곡적인 쀑간고사λ₯Ό μœ„ν•΄ μ΅œμ„ μ„ λ‹€ν•΄ μ§€μ›ν•˜λ©°, μ΅œμƒμ˜ κ²°κ³Όλ₯Ό 얻을 수 μžˆλ„λ‘ ν•¨κ»˜ν•©λ‹ˆλ‹€.

성곡적인 μ‹œν—˜μ„ μ‘μ›ν•˜λŠ” 이미지

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μ™€ ν•¨κ»˜λΌλ©΄ 졜고의 κ²°κ³Όλ₯Ό κΈ°λŒ€ν•΄λ„ μ’‹μ•„μš”! ν˜Ήμ‹œ 더 κΆκΈˆν•œ 점이 μžˆλ‹€λ©΄, λ‹€μŒ FAQ μ„Ήμ…˜μ„ μ°Έκ³ ν•΄μ£Όμ„Έμš”.

자주 λ¬»λŠ” 질문 (FAQ)

  1. Q: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λŠ” μ–΄λ–€ ν•™μƒλ“€μ—κ²Œ μ ν•©ν•œκ°€μš”?
  2. A: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λŠ” μžκΈ°μ£Όλ„ν•™μŠ΅ λŠ₯λ ₯ ν–₯상을 μ›ν•˜λŠ” 학생, μ‹œν—˜ λΆˆμ•ˆ 극볡을 λͺ©ν‘œλ‘œ ν•˜λŠ” 학생, 그리고 1:1 λ§žμΆ€ν˜• 지도λ₯Ό μ„ ν˜Έν•˜λŠ” λͺ¨λ“  ν•™μƒλ“€μ—κ²Œ 졜적의 μ†”λ£¨μ…˜μ„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
  3. Q: λ©˜ν† λŠ” μ–΄λ–€ κΈ°μ€€μœΌλ‘œ μ„ μ •λ˜λ‚˜μš”?
  4. A: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μ˜ λ©˜ν† λŠ” ν•΄λ‹Ή κ³Όλͺ©μ— λŒ€ν•œ μ „λ¬Έμ„±κ³Ό ν’λΆ€ν•œ 지도 κ²½ν—˜μ„ κ²ΈλΉ„ν•œ μ „λ¬Έκ°€λ“€λ‘œ κ΅¬μ„±λ©λ‹ˆλ‹€. μ—„κ²©ν•œ μ„ λ°œ 과정을 거쳐 μ„ λ°œλ˜λ©°, 지속적인 ꡐ윑과 평가λ₯Ό 톡해 졜고 μˆ˜μ€€μ˜ 전문성을 μœ μ§€ν•©λ‹ˆλ‹€.
  5. Q: ν•™μŠ΅ κ³„νšμ€ μ–΄λ–»κ²Œ μˆ˜λ¦½λ˜λ‚˜μš”?
  6. A: ν•™μƒμ˜ ν•™μŠ΅ μŠ€νƒ€μΌ, λͺ©ν‘œ, μ‹œν—˜ 일정 등을 μ’…ν•©μ μœΌλ‘œ κ³ λ €ν•˜μ—¬ λ©˜ν† μ™€ ν•¨κ»˜ λ§žμΆ€ν˜• ν•™μŠ΅ κ³„νšμ„ μˆ˜λ¦½ν•©λ‹ˆλ‹€. 정기적인 상담을 톡해 κ³„νšμ„ μ κ²€ν•˜κ³ , ν•™μƒμ˜ ν”Όλ“œλ°±μ„ λ°˜μ˜ν•˜μ—¬ ν•„μš”μ— 따라 μˆ˜μ •ν•©λ‹ˆλ‹€.
  7. Q: λͺ¨μ˜κ³ μ‚¬λŠ” μ–Όλ§ˆλ‚˜ 자주 μ‹€μ‹œλ˜λ‚˜μš”?
  8. A: λͺ¨μ˜κ³ μ‚¬ νšŸμˆ˜λŠ” ν•™μƒμ˜ ν•™μŠ΅ 상황과 μ‹œν—˜ 일정에 따라 μœ μ—°ν•˜κ²Œ μ‘°μ •λ©λ‹ˆλ‹€. λ©˜ν† μ™€μ˜ 상담을 톡해 졜적의 νšŸμˆ˜μ™€ μ‹œκΈ°λ₯Ό κ²°μ •ν•˜μ—¬, μ‹€μ „ 감각을 κ·ΉλŒ€ν™”ν•©λ‹ˆλ‹€.
  9. Q: λ©˜ν† λ§μ€ μ–΄λ–€ λ°©μ‹μœΌλ‘œ μ§„ν–‰λ˜λ‚˜μš”?
  10. A: λ©˜ν† λ§μ€ 온라인 화상 톡화, λŒ€λ©΄ 상담 λ“± λ‹€μ–‘ν•œ λ°©μ‹μœΌλ‘œ 진행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ν•™μƒμ˜ νŽΈμ˜μ„±κ³Ό ν•™μŠ΅ 효과λ₯Ό κ³ λ €ν•˜μ—¬ κ°€μž₯ μ ν•©ν•œ 방식을 μ„ νƒν•˜λ©°, ν•„μš”μ— 따라 ν˜Όν•©ν•˜μ—¬ μ§„ν–‰ν•  μˆ˜λ„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더 κΆκΈˆν•œ 점이 μžˆμœΌμ‹ κ°€μš”? νΌμŠ€λ„λ©˜ν† μ—κ²Œ μ–Έμ œλ“ μ§€ λ¬Έμ˜ν•΄μ£Όμ„Έμš”! μ—¬λŸ¬λΆ„μ˜ 성곡적인 쀑간고사λ₯Ό μ‘μ›ν•©λ‹ˆλ‹€! πŸ”₯

λ‹΅κΈ€ 남기기

이메일 μ£Όμ†ŒλŠ” κ³΅κ°œλ˜μ§€ μ•ŠμŠ΅λ‹ˆλ‹€. ν•„μˆ˜ ν•„λ“œλŠ” *둜 ν‘œμ‹œλ©λ‹ˆλ‹€